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해야지

시크릿가든_볼매 오스카의 인간적인 매력 탐구!!(1탄!)

728x90

시크릿가든이 14회까지 끝이 났습니다. 드라마를 처음 볼 때는 하지원씨와 유인나씨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더군요!! 바로 13년동안 길라임의 ☆였던 오스카입니다!! ^^ 오스카의 미친 매력!! 시크릿가든 1화~14화까지를 미친듯이 분석해 보았습니다!! 캬캬캬캬... (아... 이거 또 길어지겠다 ㅡㅡ;;)

♡ - 어리버리 오스카 ^0^~*
 

등장씬이 이 장면입니다!!
박채린과의 deeeeeeeeeeeeeeeep Kiss~
그리고 Good bye ~ Kiss~~~
영원히 달콤한 남자로 남고 싶은..ㅋ
하지만 한 여자에게 영원히 달콤하게 남기에는 그 매력이 너무 크다는?? ㅋㅋ


박채린이 찍었다는 사진을 혹시 자신의 사촌동생이 가지고 있을까봐 철저하게 자존심을 죽일 수 있는 남좌!! ㅋ
"너 혹시... 내 사진 샀냐??"
만약 샀다면 저라면 어떻게든 뺏어 냈을텐데...;;
계약이 먼저인 저 사촌간엔 그게 불가능한가봅니다!! ㅋ


집이 좋은니 미인들이 줄을 서겠죠...(뭐, 생긴것도 잘났고... 세상은 절대 공평하지 않습니다!!)
김주원이 여자를 보고, 저번에 본 가운이라고 하니 오스카가 대답하는 변명은 참으로 기가막히고.... 코가 막힙니다~
"아니야!! 채린이는 내 가운 입었어~"
아우... 저 여자는 집으로 바로 갔겠죠?? ㅋㅋ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X팔린줄 모르고 고함을 질러대는 센스까지~
자세 참 쥑입니다^^


후계자를 양성하고 싶어서 Sun을 찾아 제주도까지 날아간 오스카!!
Sun이 K양을 모르고 자신을 안다는 사실에 기뻐할 정도로 순수(??)한 인물입니다.


그의 순수함으로 인하여, 자신에게 접근하는 조직 보스의 여자를 만나고..
결국 경찰서까지 오게 됩니다.
이 곳에서 순진한 오스카는 영악한 김주원과 또 한번의 불평등 조약을 맺게 되지요...ㅋㅋㅋ


길라임의 몸속으로 들어간 김주원이 자고 간다는 말에 짓는 저 표정!! ㅋㅋ
저 얼굴로 자기 방에서 자고간다는데 저런 표정 안나올 남자가 몇이나 있을쏘냐??


표절 의혹을 받고 있는 중, 억지로 하게 된 싸인회!!
팬들이 와서 힘내라는 응원에 기분이 들뜬 오스카!!
"누가 누굴 지켜?? 오빠가 너희들 지킬거야~~"
"내가 음정은 불안해도 양심은 7옥타브야!!"
"오늘은 특별히 인간 최우형의 싸인을 해주겠다!"
어쩜 저렇게 듣기에 기분 좋은 허풍만 늘어 놓는지..


인공암벽등반을 하면서 무서워도 이놈의 허풍은 계속됩니다~
"제가 지켜줄게요 라임씨~"
"제가 왼쪽뺨을 맞으면 오른쪽 뺨을 대는 스타일이거든요! 이쪽 엉덩이도 만져요~" ㅋㅋ
끊이지 않는 허풍 오스카씨!!


뭐니뭐니해도 최고 대박장면은 이 장면이었죠!!
"어~ 나 운동좀 했어~~"
흠.. 윤상현씨!! 나이는 못 속이나봐요 ㅠㅠ


길라임과 밥먹는데 박채린이 나타나 쏘아대자 던지는 센스있는 한마디!!
"넌 인기가요도 안보냐? 옴므가 부릅니다!! 밥만 잘 먹더라~~~~"


산다라하고 춤추고 고별무대 갖고 싶은 오스카...
택연이 부른다는 말에 발끈 하시기는..
내가 볼땐 당신이 더 멋지신데?? ㅋ


☆ 길라임의 영원한 스타!! 오스카~


주인공이자 스턴트우먼인 길라임의 유일한 낙은 오스카의 음악을 듣는 것!
대역을 하다가 딱 한번 오스카를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오스카는 수~ 년 전 딱! 한 번 본 길라임의 이름을 기억하는 오스카!
그가 길라임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길라임을 그에게로 다가가 한 명의 기생팬이 되었다나? 뭐? ㅡㅡ; ㅈㅅ;;;


고급 술집에서 김주원에게 가방때문에 상처를 받은 뒤에도 그녀를 위로해 주는 건 오스카 입니다.
그는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것 같거든요.


"밤 보다 검고 깊은 당신 눈동자에 건배~"
"우리 라임이가 몰라서 그러는데, 오빠... 되게 쉬운 남자다!!"
아주 죽여버린다 ㅡㅡ+ ㅋㅋ

무튼... 라임에게 그가 가장 큰 선물을 주는 장면은 어제와 그저께 나왔습니다...


길라임을 인어공주가 아닌, 신데렐라로 만들어 주었지요.
아.. 진짜 너무 예쁘네 ㅡㅡ;;
근데 온 몸에 있는 상처는 다 어디로 버로우함??
좋은 옷 입으면 상처도 없어지나?? @.@;;
안입어봐서 모르겠음 ㅠㅠ


아무튼 오스카의 매력인 이쯤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너무나도 엄청난 매력의 오스카!! 그의 매력을 하나의 포스팅으로 끝낸다는 것은 오스카에 대한 매너가 아니겠지요. (왠 변명 ㅡㅡ;) 무지무지 인간적인 매력의 오스카!! 그의 매력탐구!! 2탄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