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야지

[플레이오프 5차전 예상] 불광불급(不狂不及)_ 미치지 않으면 미칠 수 없다!! 김현수야 미쳐라!!

728x90


경기 10분전 예상입니다!!
일이 많아서 글을 못올리네요~ ㅋ

아~ 하루하루 피말리는 승부!! 이제 약 3시간 후면 KS에서 SK와 붙을 팀이 가려 지겠군요!!! ㅋ
일단 다행히 차우찬과 히메네스를 1차전에서 SK는 피할 수 있을 것 같구요! ㅋ

2010년 대단한 한 해를 보낸 두명의 투수가 맞대결을 펼치네요~
승률 1위의 차우찬 Vs 용병 다승 공동1위 히메네스

 - 일단 선발 투수만 놓고 보면 너무도 팽팽하네요~

 - 불펜 투수... 사실 두 팀 다 할 말이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타자가 너무 잘 쳐서 불펜이 무너지는 듯 보이니까요..
   하지만 배영수가 크레이지 모드가 되어 주었고, 임태훈도 잘해주고 있으니.. 이것두 비슷해 보입니다.
   하향 평준화지만요...

 - 두산으로서는 역시 삼성의 박한이를 잘 피해야 할 것 같습니다. 4차전 마지막 희생타는.... 너무도 무서웠습니다....
    설마설마 했는데 @.@;;;

 - 두산이 승리하기 위해서는 김현수가 살아나줘야 할 것 같습니다!! 다행히 지난 4차전에서 2타점 2루타를 볼을 쳐서
    만들어 냈죠.. 그것으로 살아나 줬으면 좋겠네요... (사실 아직도 선구안이 좋지 않은 것 같네요..;;)

오늘 두산에서 미칠 것 같은 타자는..... 사실 잘 모르겠네요.... 왠지 오늘은 다 미칠 것 같아요.
4차전까지 너무 팽팽하게 싸워왔는데... 5차전은 왠지 모르게 두산이 압승을 할 것 같습니다.
만약에 두산이 진정 압승을 거둔다면................................................. 저 바로 로또 사러 갑니다!! ㅋㅋ

아자아자 두산 파이팅!! 한국 야구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