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야지

[PO 4차전 예상!!] 삼성의 레딩 Vs 두산의 상삼!!

728x90
포스트 시즌 2차전까지는 얼추.. 거의... 완전... 제 예상이 맞아 떨어지더군요..ㅋ

재수가 좋았죠...

에버랜드를 갔다와서 일욜에는 아침부터 야구를 하느라 어제 경기는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ㅠㅠ

사실 전 삼성의 승리를 예상했지만요^^;; ㅋㅋ

첫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두산의 3:2 승리를 예상 했었습니다.

패승패승승 으로요...

그런데.. 어제와 같은 명경기를 펼치다니 ㅠㅠ

그래서 이젠 수정하렵니다!!!!!!

두산의 3:1 승리를 예상합니다!! 그렇습니다!! 오늘 경기!! 두산이 이길거라 예상합니다~*



일단 선발 싸움!!

레딩 Vs 상삼!!
누가 우세할까요?? 전 쉽게 대답하지 못하겠습니다.
1차전에 보여준 홍상삼의 투구는 더더욱 대답을 어렵게 합니다.
사실 레딩이 그렇게 잘하는지도 아직 잘 모르겠구요^^;;

다음 불펜 싸움!!

사실 삼성 불펜은 거의 철벽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그제 경기?? 단기전의 문제점 이지요!!!!!
집중력 싸움에서 최근 몇년 경험이 더 많았던 두산이 많이 유리해 보입니다.
공격력 면에서도 마찬가지구요..
특히 임태훈의 부활은 달감독에게는 생명수와 같은 느낌일 겁니다.

마지막 타력!!

정수빈이 날아다닙니다.
할 말이 없네요...
작년 포스트 시즌부터 두산에 있어서 가장 아쉬운 선수(외야 자원이 많아서 기회가 없어서요..)라 생각했는데...
1년 만에 두산을 살리는 선수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 상승세는 어린 선수가 더욱더 자신의 힘을 낼 수 있는 바탕이 되지요!!
오늘도 이 상승세는 꺼지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두목곰이 열받았습니다.
김동주가 왜 두목곰인지!! 똑똑히 보여주고 있네요~
5차전으로 갈 경우 자신들이 얼마나 더 힘들어 질지 두산이 누구보다 잘 알겁니다.
오늘 그 집중력의 절정을 볼 것 같구요... 그 중심에 김동주가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손시헌을 일낼 선수로 뽑았으나.... 어제 일을 냈으니 오늘은 바꾸렵니다.
오재원!! 환상수비를 몇차례 보여주었죠!!
오늘은 공격에서도 기대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계속 공격이 좋았다고 생각은 합니다!! ㅋㅋ)

그래서 예상하는 점수는......... 6:3 두산 승!!



사실 올 해 포스트시즌의 미친선수는... 정수빈이죠!! ㅋㅋㅋㅋ
오늘 경기도 기대합니다!!

두산 화이팅!!! 2007,2008의 승부를 다시 보고 싶습니다.
아!! 전 SK팬이라는점~~ 결국 KS 우승은 SK이길 바란다는점 ^^

이번 포스트 시즌 너무 재미있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