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야지

[바보온달의 플레이오프 1차전 예상] 차우찬 Vs 홍상삼?? No!! 차우찬 Vs 달감독의 한판!!

728x90

짧게 한마디 해 보렵니다!! (겁나 길어졌지만;;)

대다수의 전문가들이 삼성의 압승을 예상하더군요.. 물론 가능한 이야기 입니다.
일단 준PO에서 5차전 까지 가버린 것은 너무 치명적이죠 ㅠㅠ
But!! 3연승을 할 때의 두산은 체력 따윈 문제가 될 것이 없다!!라고 외치는 듯한 느낌이었죠.

하지만 1차전은 참으로 어려운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많은 기사를 보니 차우찬과 홍상삼의 대결구도로 경기를 가져가더군요... 둘이 게임이 됩니까???
올 시즌 승률1위 차우찬!! 가장 컨디션 좋다는 차우찬!! 푹~~ 쉬면서 기다리던 차우찬!!
일단 선발 싸움에서는 7:3 이상으로 차우찬의 승리가 점쳐집니다.

하지만!! 야구는 안타깝게도 투수끼리 싸우는 경기가 아니라는 점이지요~

차우찬이 싸울 상대는 두산의 타자들 입니다!!
준PO에서 미쳐버린 용덕한!! 과연 그가 또 미쳐줄까요??
PO에서는 조심이 예상해 봅니다만..... 김동주와 김현수가 한 건 해주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물론 기대가 70%이고, PO 전체의 이야기 입니다)

오늘 경기만 놓고 생각해 본다면.... 두산 공격에서는 최준석이 기대가 됩니다. 준플이 진행되는 동안 두산 3,4,5번 중 가장 감을 잡아가는 모습이 보였으니까요~

거기에다가 이종욱은 언제나 경계대상 1호 지요!!  그동안 두산의 대형 외야수들에 가려 빛을 못보던 정수빈도 큰 기대가 되는 선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마지막 미칠 선수로는... 양의지를 뽑지 않을 수 없네요~ 뭐,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양의지는 지금까지 삼성전에 잘 해왔으니까요~~~~

제목에서 달감독과의 싸움이라 한 것도!! 결국은 이 타자들을 조종하는 것은 그들의 Brain!! 달감독이니까요~
롯데와의 경기가 끝난 뒤, 차우찬을 얼마나 분석했을지... 그 점을 중점으로 경기를 보아도 재미날 것 같아요~!!!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경기 승부 예상!!!!!!!!!
5.1 : 4.9 의 승률로 삼성의 우세가 점쳐지네요!! (지금까지 그렇게 두산 이야기만 해놓고 ㅡㅡ;;)
사실 전 SK 팬이고... 두산이 KS에 올라오길 바라는 입장이기에 글을 이따구로 써놓았지만...
1차전은 삼성이 많이 유리해 보입니다.
물론 시리즈 전체가 삼성이 유리하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단기전은 집중력 싸움이니까요~ 최근 수년간 플레이오프를 경험한 두산은 충분히 이겨낼 집중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롯데전에 나왔지요^^)


이제 1시간 15분 뒤면 시작이네요~~ 아~~ 궁금합니다.
만약 내가 예상한 것이 맞는다면..... 우울하네요 ㅠㅠ
두산을 응원하면서 삼성의 우세를 점치다니~~~~~~

아~ 글 길어진다.... 이만 자를게요!!!!! 앞으로 계속 올려 보렵니다!! 캬캬캬 (앞으론 이미지도 함께 올릴게요~ 자주 놀러와 주세요~ -_-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