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어야지

피곤?! 꺼져버려! 나 쏠플러스 마셨다!!

728x90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해도 길어지고 일어나기가 훨씬 편해야 하는데 더운 날씨 때문인지 아침에 눈뜨기가 더 힘들어졌어요~

출퇴근시간도 차가 덜 밀리는 것 같은데 왠지 더 힘든 출퇴근길 ㅠㅠ (전 파주에서 공덕까지 출퇴근 합니다....)

그러던 찰나! 일양약품에서 새로 출시한 쏠플러스라는 에너지 음료의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것을 알게되어버렸습니다!!





태양을 마셔라! 쏠+ ~ 뭔가 옛날 제가 초딩시절에 먹었던 썬칩이라는 과자를 떠오르게 만드는 카피의 쏠플러스!!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을 해줘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찾기가 쉽지 않더군요. 아직은 유통이 많이 되지 않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여름을 이겨보고자, 태양을 마셔보고자 체험단에 신청을 해 보았는데~~~~




짜잔~~~~~ 가운데 박대* 가 제 이름입니다!! 3783이 제 전화번호 뒷자리이구요!!

넵!!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집으로 배달이 되어온 쏠플러스!! 이 귀여운 녀석들!!! ㅋㅋ




택배때문인지 찌그러져서 온 캔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많이 날아온 쏠플러스!! 성심성의껏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1. 비교체험 에너지 음료!!



쏠플러스를 정확하게 리뷰하기 위해서는 다른 비교군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편의점에서 두개의 에너지음료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번 인텐스와 핫식스!! 레드불은 판매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ㅠㅠ



사실 이것저것 비교를 해보려고 했는데 제가 큰 사실을 간과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사진들을 다 찍어놓고 내용을 봤는데.... 뭐가 들어가야 좋은건지 봐도 모른다는 거죠 ㅡㅡ;;;

아;; 죄송합니다!! ㅋㅋ


그래서 맛으로만 비교해 봅니다~


1. 쏠플러스 : 망고맛이 나는 이온음료에 탄산이 들어있는 느낌?!

 ★★★★☆  탄산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너무 강하지 않은 탄산이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탄산이 쎈 에너지 음료도 있나요????)
                  에너지음료뿐만 아니라 다른 음료군과 비교해도 그닥 뒤지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카스 다음으로 좋은 맛 같았습니다!! (레드불은 제가 싫어하는 맛!!)

2. 핫식스    : 역시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음료 다웠습니다!!

★★★☆      너무 달지 않은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홍삼농축액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홍삼맛이 더 나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

                  하지만 전체적인 맛의 농도가 쏠플러스가 더욱 강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3. 번인텐스 :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맛!

☆               점수로도 표현하기 싫은 맛!

                  왠지 역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몸에 좋은 음식이 입엔 쓰다는 것일까요??

                  번 인텐스가 진짜 몸에 좋은건가요?? 저는 한 캔을 다 마시시 못했습니다. (돈아까워;;) ㅠㅠ



2. 내가 쏠플러스 대표모델!!


콩 한쪽도 나눠먹는다는 해동성국, 동방예의지국, 대한민국!

이리도 많은 쏠플러스를 혼자 먹겠습니까! 당연히 나눠먹어야지요~

사무실 직원들과 쏠플러스를 나눠마시며 멋진 모습을 찍어봤어요~




사무실에 가져간 쏠플러스.. 가운데 캔 아랫쪽이 찌그러졌네요^^;



무엇이 그리 부끄러운지~

쏠플러스 한 캔으로 얼굴을 가린(??) 진배씨~



쏠플러스 캔 하나로 얼굴이 가려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쓸댈~

책으로 철저하게 얼굴 디펜스!!!!



자신있게(??) 얼굴을 공개한... 하지만 아웃포커싱을 강조한 윤지과장님!



쿨하게 뜯자마자 쏠플러스를 폭풍흡입하시는 대표님!!



그리고 쏠플러스가 굉장히 작아진듯한 느낌을 받게 만든 건환씨까지~~


쏠플러스를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에너지음료 쏠플러스를 먹은 그대들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쏠플러스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사실 오늘 야구경기 가서 쏠플러스를 돌리고 야구하며 마시는 모습도 올리려 했지만...




비로인해서 오늘 경기가 취소되어버렸습니다!!


제가 1주일내에 이 쏠플러스를 다 마시지 못한다면~

다음주에는 꼭 쏠플러스를 가지고 야구를 하러 가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