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색해야지

새로운 도전-원예 Life

728x90


사람들이 무한도전을 좋아하는 이유?
끊임없이 도전을 하기 때문이다!
도전 하는 사람이 멋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지만, 도전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실패가 너무 두렵기 때문이다.

난 얼마전에 업무로 인해 정말 작은 것에 도전을 했다.
그것은 바로 해바라기 키우기!
바보같은 내가 하나의 생명체를 키워내는 것이 가당키나 하냔 말이다!!
하지만...

이 아이의 생일은 2011년 4월 15일이다.

나의 첫 작품인 해바라기는 이렇게 잘 자라고 있다.
원래 있던 터전이 좁아보여서 이렇게 분갈이도 해줬다.
건강하게 자라라고 나도 안먹는 영양제도 심어줬다.
이 아이가 꽃을 피우면 진정 나도 기쁠 것 같다.
이제 나의 사무실에서의 첫 일과는 이 아이에게 물을 주는 것이 되었다.

해바라기야 자라라!
나를 안보고 해만 봐도 좋다!
난 너를 끝까지 보고있을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