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해야지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코스! 합정역 심리치유카페 멘토!

728x90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코스! 합정역 심리치유카페 멘토!




누가 저에게 서울에서 가장 많이 밟아본 땅을 고르라면 저는 당연히 합정역일 것입니다.

제가 사는 파주로 가기 위해서는 2200번을 타기 위해 무조건 합정역을 가야하기 때문이죠~

합정역을 지나다니며 매번 궁굼했던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심리치유카페 멘토』입니다!


"카페에서 무슨 심리치유를 해주는거지?"

"사주카페 비슷한건가?"

"심리가 치유될 정도로 커피가 맛있나?"


궁금해만 하다가 드디어 지난 주말, 합정에서 삼겹살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헤메이다가 심리치유카페 멘토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다양한 메뉴!

하지만 저의 눈을 끈 것은 이런 음료들이 아니었습니다.



성격유형검사!

아~ MBTI 같은건가? 그래서 심리치유카페구나~

가격도 1,500원으로 저렴.........................이 아니라 15,000... 흠...

고민이 되었지만 님과 저 합쳐서 30,000원에 사랑이 깊어질 수만 있다면! 후훗 ㅡㅡ+



합정역의 심리치유카페 멘토의 성격유형검사는 MBTI가 아니었습니다.

KEPTI라는 에니어그램 프로파일로 MBTI보다 더 정확하다고 하네요~

검사 결과에 대해 하나하나 서술할 수는 없지만 검사를 하고 설명을 들으면서 느낀점이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우리 엄마 만났나?"


대~~~~~~~박이었어요!

물론 조금 억지인 부분도 있지만 80% 이상은 정말 공감갔습니다.

그리고 저와 같은, 저와 함께한 님과 같은 성격엔 어떻게 대해야 하고 스스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알려주더군요~

크게 공감했습니다!


커피 한 잔 하고, 성격유형검사 분석도 받다보면 한시간 반정도의 시간이 후딱 지나갑니다~

혹시 가보고 싶으신 분 있으시다면 시간을 여유있게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


들어갈 때는 심리치유카페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이것저것 살펴보지 못했는데 분석을 다 받고나서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아하하^^;; 많이 늦어요 제가...



제 머리 위에 있던 그림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그리셨다고 하네요~

솜씨가 보통이 아닙니다~



모든 인테리어는 사장님이 직접 하셨다고 합니다!

성격유형만 잘 분석하시는 것이 아니라 손재주가 매우 뛰어나신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부분부분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들어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노출콘크리트로 벽과 바닥을 시공하셨는데 이 또한 직접 시공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인 데코니처의 제품도 잠시 소개해 드리고 왔습니다~^^ 아하핫 ^0^~


합정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심리치유카페 멘토를 강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