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봐야지

멋진 인테리어로 재탄생한 공덕역 미용실! 바닥은 쫌..;;

728x90

휴가를 맞아 머리를 하러 공덕역의 미용실로 갔습니다.

2011년부터 2년간 근무를 하며 단골이 되었던 공덕역 롯데시티 지하의 미용실!

본사의 좋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미용실 이름을 바꾸고 다시 영업을 시작한 첫 날! 염색을 위해 공덕역을 향했습니다!!




직업이 직업인지라 이제는 어딜 가면 인테리어를 먼저 보게 되더라구요~

특히 원래는 타일바닥이었던 미용실이 노출콘크리트로 연출이 되다 보니 더욱 눈이 갔습니다.




저를 담당해주시던 선생님은 제가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있으니 저에게 다가와서 물어보시더라구요~

"이전 인테리어랑 지금이랑 어떤게 좋은 것 같으세요??"

"글쎄요~ 하얀 인테리어가 깔끔하긴 하네요~"

"저희 원장님은 바닥이 불만이시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노출콘크리트로 연출된 바닥!

하지만 레벨도 잘 잡혀있지 않고 화이트의 노출콘크리트에 얼룩덜룩한 느낌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도 티는 내지 않았죠!!

매우 아쉬웠습니다. 

만약 내가 우리 미크리트를 더욱 잘 알렸다면 내가 자주 가는 이 곳의 바닥이 우리 제품일 수 있었을텐데....

나와 관련된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는 바닥을 밟지 않게 했을텐데...

라고 말이죠...



가정집의 바닥을 멋지게 연출한 미크리트 코트플러스 화이트!

얼룩덜룩 하지 않으면서 순결하게 연출된 하얀 노출콘크리트 바닥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침투성의 세라믹 코팅제로 오염을 깨끗이 막아주기도 했구요~

청소가 매우 중요한 미용실에서 미크리트 코트플러스가 힘을 더할 수 있었을텐데 매우 아쉽습니다~

뭐, 앞으로 제가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이유이겠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커트를 하고 염색을 했습니다~

인증샷!! ㅋㅋ

하나 더 알게 된 사실!



천으로 만든 이 거울!

이 거울의 가격을 짐작할 수 있으시겠어요??


무려 한개에 120만원이라고 하네요~ @.@;;

거울 가격이 이렇게 비싸질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안 순간이었습니다~ ㅋ

예쁘게 머리하면서 제가 하는 일에 대한 책임감을 느낀 순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