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해야지

[장거리 운전 필수템] _BM7 블루투스 마이크 리뷰 & 수리받은 이야기

728x90

안녕하세요! 펜디에요.

 

 

근황 공유 + 미팅 나가는 이야기

오늘은 그냥 최근에 너무너무넘누머ㅜ 정신없이 바빠서 죽겠어요... 아무튼 회사 일로 바쁜데, 다들 자기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으시겠죠? 저는 참고로 외부 미팅을 격렬하게 안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사람 만나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고 힘든 타입... 그래서 미팅을 나가는 자체가 너무너무 저에겐 스트레스인데요!! 말도 잘 안나오고 말이죠... 심지어 회사에서 서울까지 가려면 2시간 이상 걸린답니다... 상당히 고된 미팅길이에요.

 

 

노동도 신나게! 나는 흥의 민족!!

그럼에도 가야하니까!! 피할 수 없으면 즐긴다! 라는 저의 모토에 어울리는... 스트레스 풀이 & 장거리 운전을 기쁘게 만들어주는 효자템이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예로부터 흥의 민족아닙니까? 지루할때나, 힘들때나, 언제든~! 당장 꺼내서 차안을 노래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기쁨도 노래로,,,슬픔도 노래로,,, 노동도 노래로 승화시킨다. ^^

 

 

마이크를 발견한 계기

뉴마인드님에게 처음에 마이크를 추천받았는데, 아니 뭘 또 비싼걸 사... 하면서 2.9만원 짜리 주문했었는데, 고음이 다 찢어지고 너무 별로라서 점점 손이 안갔거든요? 그러다 술먹고 저녁 회식 자리에서 대리를 기다리면서 뉴마인드님의 6만원 정도 하는 마이크를 써봤는데, 신세계인거에요... 그래서 바로 2.9만원짜리 마이크는 쓰레기통으로 직행! 그날 바로 주문했습니다.

 

 

<이게 바로! 미친 흥을 불러일으키는 마이크>

 

 

이 마이크 뭐가 좋은가?

 

1. 코인노래방 안가도 됩니다. 요즘은 다들 코노 자주 가시잖아요. 가면 중고등학생들이 정말 많습니다. 웨이팅도 해야하고, 거기까지 또 가야하고...  가는길에 또 다른거 하나씩 사게되고... + 밀폐된 방에 코로나 바이러스도 신경쓰이고요? 마스크 쓰면 또 마이크에 소리 전달이 잘 안된다구요...ㅜㅜ  근데 이 마이크가 있으면 굳이 코인노래방을 갈 필요가 없습니다. 저 그래서 돈 많이 아꼈잖아요...^^ (티끌모아 태산임!) 

 

2. 언제 어디서나 스트레스 분출 가능 

그냥 드라이브하다가 마이크 꺼내서 노래합니다. 스트레스 진짜 직빵이에요. 장거리 운전? 좋아집니다. 단거리하면 아쉬울 정도에요. 1시간이 금방 가는 꿀잼! 혼자 2시간씩 부르면서 운전해도 하나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3. 친구와 여행갈때 필수템

작년에 친구들이랑 넷이서 양양 여행가서 미친듯이 노래불렀잖아요~^^ 장거리 꿀템. 다들 만족해서 2명은 마이크 심지어 주문했습니다. 심지어 그때 너무 시간이 늦었어서 다들 잠들지 말라고 열창해줬습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다!!! 

 

4. 노래방에 없는 노래? 다 부를 수 있다! ❤❤❤❤❤

요즘 정말 좋은 세상인게, 유튜브에 MR이나 OOO노래방 이라고 검색하면 알아서 다 뜹니다! 해외에서도 그렇게 올리는 노래들이 많아서 팝송이고 뭐고 뭐든 다 부를 수 있다는 거!!! 그리고 인디밴드 노래들도 안나온다? 저는 VIBE 구독하고 있는데, 네이버 바이브에서 그 노래방 기능이 있어요. (아무 노래나 MR처럼 만들어주는 기능) 저 위에 마이크 누르면 가수 목소리를 어느정도 깔고갈지도 선택가능한 옵션이라, 저는 이 기능이 가장 최애가 되었습니다. 

 

5. 훌륭한 스피커 성능

나는 사실 필요한 기능은 아니지만, 캠핑이나, 급히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한 경우 이 마이크를 활용할 수 있다! 상당히 소리가 빵빵하고, 고음도 깔끔하게 난다!!! 

 

 

 

주변인들의 한마디

회식자리에서 마이크 얘기가 나왔는데, 나처럼 장거리 운전 자주하는 분은 이미 마이크를 사용하고 있었다! 그리고 언니 1명은 얘기 듣고 바로 마이크를 사서 집에서 신나게 노래부르다가, 집이 좁다... 공간이 좁다! 열창하고 싶다! 를 외치며 차에서 다음날부터 쓰기 시작했다고 한다.

 

 

A/S받는 이야기

사실 이 글은 마이크가 수리되서 돌아온다는 소식에 기쁨의 댄스와 함께 쓰는 글이랍니다. 아니 글쎄....갑자기 마이크가... 차에서 잘 부르고 있다가 끊김이 있더니... 갑자기 블루투스가 안되는거에요... 마이크 소리도 안나고...나의...BM7 이렇게 보낼 수 없어!!!!!!!! (절규) 산지 이제 8개월 정도 됐는데, 고장이 났고! 1달을 택배를 안보내다가 이제사 보냈어요. 그래서 바로 구매처에 챗을 남겨서 A/S를 문의했더니 택배로 보내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택배 안에 고이 개인 정보와 구매처를 기재해서 보냈고, 받은 다음날 구매 인증시 무상수리를 해주신다고 연락이 와서 냉큼 보냈습니다. 어서 나에게 다시 와주길!!! 마이크 없는 장거리 미팅이 얼마나 힘든지 깨달았기 때문에, 이젠..다시 잃어버리지 않을거에요.

 

 

 

PS. 물론 안전운전이 가장 중요하니, 위험하지 않게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