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해야지

마몽드 토탈솔루션 에너자이징 젤 이벤트 당첨됐어요~

728x90


1년 4계절 동안 화장품이라고는 딱! 로션 하나 바르는 저에게 평소 듣지도 못해본 제품의 이벤트가 당첨이 되었어요.
마몽드 M 토탈솔루션 에너자이징 젤!!
제품이 도착하고나서 이게 언제 어디에 쓰는 건지 참으로 궁금해졌습니다.ㅋ


이런 박스에 담겨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무게가 가벼워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요.

왜 기대하지 않았냐고요?? ㅋㅋ
상자를 열어보니......


딱 이렇게 배송이 되어 왔습니다. ㅋ
막상 덜컹거리고 무게도 가볍고... 기대 이상의 무언가를 느끼지 못했죠.
사실 Set상품이 오기를 바랐거든요 ^^;; (공짜 겁내 좋아하는 ㅡㅡ;;)


 그래도 나름 예쁘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사진을 좀 돌릴걸 그랬나요?? ㅋㅋ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포장지가 예쁘니 제품이 더 좋을 것 같다는 후광효과가 나타나더군요..ㅋㅋ


뭐, 어쩌다 보니 이벤트 당첨된 것 자랑만 늘어놓고 있네요~~(후훗 -_-+)


그럼 제품에 대하여 간단한 리뷰를 말해볼까요?? ㅋ
1. 사용 방법
: 로션을 바른 후, 50원 동전만큼의 젤을 얼굴 골고루 펼쳐 바르면 됩니다. 참 쉽죠~~~잉?? ㅋㅋ

2. 사용 느낌
: 사실 많은 화장품을 사용해보지 않는 제가 전문적인 화장품 리뷰를 하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그냥 느낌만 몇자 적자면 저는 피부가 조금 건조한 편입니다. 여름에는 땀이 많이 나고, 날씨가 습하기 때문에 덜하지만 10월 이후로는 세안, 면도 후에 로션 하나로 얼굴 당김을 커버하기가 힘이 듭니다.
  뭐, 한마디로 말하면 꽤 만족합니다. 솔직히 화장품 하나로 제 피부가 확 바뀌기엔 제가 너무 피부관리를 안하기는 합니다. (축구, 야구할때도 선크림을 전혀 바르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마몽드 M 토탈솔루션 에너자이징젤을 이용하면 일단 당김 현상은 확실히 없어지는것이 느껴집니다. 향도 많이 진하지 않은 것이 부담이 없구요. 가장 좋은 점은 역시 끈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에멀젼이나 에센스를 이용해 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것들 보다 사용하기도 편하고 바른 후의 느낌도 좋았습니다.

3. 구매 의향
  : 가격대가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13,000원 ~ 15,000원 가량 하는 것 같더군요. 그렇게 비싼 가격대도 아닌 것 같고 나중에 다시 화장품을 선택할 때, 분명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될 것 같습니다. ㅋ

뭐, 어쩌다 보니 꽤 길어졌네요~ ㅋ
그래도 경품에 당첨되니 기분은 참 좋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