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야지

무료 야구 레슨을 받고 왔어요~

728x90
















◈ 지난 수요일!! 양재동에 있는 32베이스볼 아카데미에서 무료 야구레슨을 받고 왔어요!! ㅋ


제가 가입한 야구용품 관련 카페인 [야구용품 나에게 맞게 싸게사기] 라고 하는 다음 카페에서
 무료야구강습을 해준다는 글이 있더군요!! ㅋ

요즘 시간도 있겠다~ 야구도 잘 하고 싶기도 하고.. 해서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ㅋ(사실은 공짜인지라;;;;)
수요일 쯤 되면 시간이 참 안가거든요.. 야구도 많이 하고 싶고.. 그래서 수요일 밤으로 예약을 했지요..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신다고 하는데.... 파주에서 양재동 가는거야 뭐... ㅋㅋ 껌이죠!! 공짠데...ㅋㅋ
(택시비가 꽤 나왔다는;;)

생각보다 젊고, 엄청 잘생긴 두 분의 코치님이 강습을 해 주셨습니다. ↓↓↓↓↓↓↓↓↓↓↓↓↓↓↓↓↓↓↓↓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가요... 실물이 10배는 잘생기셨어요..ㅋ)

19:00 ~ 21:00까지 예정되어 있었는데 멀리서 가다보니 시간을 조금 일찍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희보다 앞서서 강습을 받고 계신 분이 있었으니....
제가 미친듯이 좋아하는 배우....................... 류승범씨였습니다. ㅋ




소심한지라 문 밖에서 살포시 도촬해봤습니다 ㅠㅠ
잘나온 사진은 [야구용품 나에게 맞게 싸게사기]에 가면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ㅋ
투수 연습을 하시는데... 자세가 나오시더군요.. ㅋ 멋있던데요? ㅋ


일단 그 장소를 대략 적으로 보여드리자면..



사무실에는 대략적인 판매용 장비들이 구비되어 있더군요.. ㅋㅋ
아래 사진에서 아랫줄 맨 왼쪽에 있는 배팅장갑은 우리나라에는 없는...
일본에 직접 가서 공수해온 것이라더군요..ㅋ 돈만 있었다면.... ㅠㅠ




지은지 얼마 안되서인지 거의 모든것이 새것 같았습니다.
아.. 배트만 빼구요.. ㅋ 코치님들이 직접 쓰시던 것들인것 같았습니다.

이날 어른들과 아이들까지 총 9명이 레슨을 받았습니다. ㅋ
꼬맹이들이 저보다 잘하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는 밝습니다!! ㅋㅋ





특히 파란옷 입은 꼬마는 치는 것도 잘 치고... 던지는 것도 잘 던지고.. ㅋ 추신수나 류현진처럼 되지 않을까 싶네요.ㅋ

코치님들은 지원자의 포지션에 맞게 강습을 해주시더군요... 친절하게요~~
특정 포지션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기본기를 잘 가르쳐 주셨구요..ㅋㅋ



그물에 대고 티배팅도 했구요...



투수 희망하신 분께는 투수 출신이신 코치님이 1:1 레슨도 해주셨습니다...ㅋ
전 2루수로서 내야 연습 때 최선을 다해 했습니다.ㅋ
아쉽지만.. 연습을 열심히 하느라 캐치볼 연습과 내야 연습 때는 사진이 없네요^^;;


처음에 배운 무릎꿇고 캐치볼 하는 연습을 나중에 아이들이 또 하더라구요~ 어찌나 귀엽던지...^0^~ 이 귀요미들..ㅋ

 

마지막엔 코치님이 던져주시는 볼을 프리배팅 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가볍게 던져주셔서 그런지 구속은 사회인 야구 리그에서 오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구질은 전혀 다르더군요...
타석 앞까지 오는데 공이 전혀 떨어지지 않고 레이져처럼 온다는...ㅋㅋ



꼬맹이가 치는 것도 잘 치네요... 우리 팀 사람들은 반성해야 할 것 같네요 -_-;

뭐, 양재동에서 친구 만나서 신사동에서 밥먹고 나니 파주가는 차편이 끊겨서 ㅠㅠ
안산에 가서 친구 집에서 자고... 집에 와서 야구보면서 포스팅 하느라 너무 늦어졌네요~ ㅋ

멀리도 갔고, 힘도 들었지만... 참으로 좋은 하루였습니다!!
배운 것 열심히 습득해야 겠군요!! 해도 없지만.. 나가서 배팅연습좀 하고 와야겠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