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봐야지

딸기 칼로리!

728x90

딸기 칼로리!



오늘의 이슈이야기는 딸기의 칼로리에 대한 스토리!

딸기가 이토록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인지 몰랐네요!

딸기의 칼로리는 100g당 27kcal로 과일 중 가장 낮은 칼로리를 자랑합니다.



다이어트 할 때 딸기다이어트가 제일이라는 소리겠죠~

안타깝게도 저는 딸기맛 우유, 딸기맛 요구르트, 딸기쇼트케잌을 좋아했지

딸기는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왠지 살이 찐 이유를 알 듯 합니다.


딸기의 칼로리를 다른 과일들과 비교해보면 얼마나 좋은 식품인지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과일!

사과의 칼로리는 100g당 57kcal

딸기의 두배가 넘는군요!


맛있게 먹고나면 도술을 부릴 수 있을 것 같은 과일 복숭아!

복숭아의 칼로리는 100g 당 34kcal




눈에 좋은 대표 과일 블루베리~

(한 때 블루베리 음료를 엄청 마시던 때가 있었죠~^^)

블루베리의 칼로리는 100g당 56kcal~

블루베리음료를 많이 마실 때 살이 조금 찐 것 같기도 하고.... >.<



보기만 해도 입에 침이 도는 과일 레몬!

레몬의 칼로리는 100g당 31kcal!

레몬의 칼로리 마저도 딸기 칼로리에 비하면 조금  높네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과일 단감!

헐... 100g 당 44kcal~

왜 제가 좋아하는 과일들은 다들.. ㅠㅠ



마지막으로 명절에나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비싼 과일의 대명사 배!

배를 많이 먹으면 배나올까요??

.

.

.

.

네! 100g 당 51kcal 입니다.




다른 과일들과 비교를 해보니 딸기 칼로리가 얼마나 적은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칼로리가 적은 과일 딸기로 과일 다이어트 해봐야겠어요~

아! 원푸드 다이어트는 하지 않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