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먹어야지

한양대 에리카 맛집 - 밥알

728x90

벌써 10년의 생활을 보내고 있는 안산의 내 터,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학교를 다닐 때 내가 자주 가던 한양대 앞의 맛집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서 슬프네요~

카페가 판치는 요즘 에리카 캠퍼스의 맛집을 찾아 소개해 보렵니다.

첫번째 순서로는 제 방 바로 앞에 있는 주먹밥집 밥알 입니다!!





매우 아담한 사이즈의 식당인 밥알!

주먹밥이 메인 메뉴이지만 저의 입맛을 이끄는 것은 역시 라면입니다!!

저는 라면 매니아이거든요~~~

힐링캠프 보니 미쓰에이 수지도 라면마니아던데.... 뭔가 통하는게 하나라도 있네요... 수지느님~~~ @.@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아담하면서 오밀조밀한 느낌입니다!!

우드로 따스한 느낌을 연출하면서 왠지모를 분식집의 느낌과 일본식 선술집의 느낌이 함께 하는 기분이 듭니다!!




식사하면서 볼 수 있게 만화책과 소설도 구비해 두었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맛있를 라면! 그리고 만화책까지~

제가 좋아하는 건 다 있습니다!! ㅋ




요건 보너스샷!!




운영은 남자 사장님 혼자 하시는 듯 합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서에 체크를 해서 주문을 합니다!

이 날 먹은 라면은 밥알라면~

명란이 들어가서 왠지 모를 묘한 맛을 연출합니다!!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명란라면이 나왔습니다~

쨔쟌~~ ㅋㅋ

잘 모르겠죠??



국물 사이사이로 명란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구운명란 주먹밥도 맛있지만 이 날은 패스~



혹시나 혹여나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앞에 왔다가 라면을 먹고 싶으시다면...

위에 보이는 흐릿한 전화번호를 보시고 전화해보심이 어떠실까요?? ㅋㅋ

이만 포스팅 줄입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