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봐야지

최지우 YG 이적, 별그대 유인나와 한솥밥!

728x90

최지우 YG 이적, 별그대 유인나와 한솥밥!



별에서 온 그대가 끝나니

큰 별이 이동을 하나봅니다.


지우히메, 최지우씨가 YG로 전격 이적한다고 합니다!

YG에서 본격적으로 대형 배우들 모집을 시작한 듯 하네요~



중학교 때 드라마 첫사랑을 통해 최지우씨에게 빠져들었었는데~~

저희 학교에서는 최지우파와 김희선파가 있었습니다! ㅎㅎ

15년은 지났는데 김희선씨와 최지우씨는 아직도 탑스타네요~

지우히메의 YG 이적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최지우씨가 YG로 이적함으로써 제가 요즘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인 유인나씨와 한솥밥을 먹게 되었네요~



YG에 최근에 합류한 차승원씨도 있구요~

이제 YG의 배우 라인업도 빵빵해졌습니다!

정혜영씨, 구혜선씨, 장현성 씨 등 다양한 색깔을 지닌 배우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최지우씨가 YG 이적 후에도 한류스타의 면모를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