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봐야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삼겹살인줄 알았는데...

728x90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삼겹살인줄 알았는데...



대기 중 미세먼지의 농도가 '나쁨'과 '매우나쁨'의 단계까지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굳이 대기중 미세먼지의 농도를 수치로 알지 못한다 하더라도


하늘을 보면 얼마나 '나쁜'정도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율암리의 하늘은 맑음????


미세먼지로 뒤덮여있는 듯 하네요~ ㅠ



미세먼지가 대한민국의 이슈인 오늘,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광부들이 작업 후 먹었다는 삼겹살이 미세먼지에 당연히 좋은 음식인 줄 알았는데,,,


왠걸, 배신 당한 느낌입니다.


삼겹살은 지용성 유해물질의 흡수를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오히려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OTL...



오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폐의 염증에 좋은 배와 중금속 배출을 돕는 미역


해독 작용이 있는 마늘,


기침과 가래를 완화시키는 생강차를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알고서 가려먹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