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창 올림픽 선수들의 밤 참여. 김아랑 선수랑 사진도 찍었어요~^^

728x90

어느덧 1주일이 다 지나가네요.

평창올림픽이 폐막하기 전날인 토요일.

강릉에서는 선수단의 밤을 열었습니다.

수고한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였는데요~

경기가 남아있는 종목의 선수들을 제외하고는 매우 많은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저도 일을 하러 가게 되었죠.

(주말근무 ㅠㅠ)



일산에서 출발한지 3시간만에 강릉 도착!

폐막식 전날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고 있었습니다.

입장권을 구매하는데에만 한시간 가량 걸린다는 ㅠㅠ

그러나 일을 하러 갔기에 다행히 입장권을 구매하는 시간은 줄일 수 있었습니다.


선수단의 밤은 코리아하우스에서 진행이 됐는데요~

그 안에는 우리 선수단의 이미지가 벽면에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사람은 역시나 우리의 안경선배~!

여자 컬링 국가대표 김은정 선수!

다음날 아침에 결승전이 있어서 보지 못했다는~


선수들을 보기도 전에 제가 감격하고 눈 오는 날 강아지처럼 미쳐 날뛰게 된(??) 이유는 바로,

게스트로 디에이드 (전 어쿠스틱콜라보)가 온다는 소식 때문이었는데요~

촬영 준비를 하기 전에 잠시 들러 리허설 하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아이유와 더불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라는 ㅠㅠ


짧게 촬영한 동영상 한 편 공유할게요~ ㅎ

디에이드 짱!!!

나중엔 안다은씨랑 사진도 같이 찍었습니다~ ㅎㅎ


제가 가게 된 이유는 선수단의 밤을 라이브방송하기 위함이었는데요~

실제 상황은 라이브방송을 하기에 매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입장을 하는 선수들에게 요청해서 국민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메시지를 촬영했습니다.

그 영상은 대한체육회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답니다~^^ (바로가기)


피겨 선수들도 열심히 싸인을 하고 있네요~

저 사이에는 최다빈 선수가 숨겨져 있답니다~ ㅎㅎ

앞에 보이는 분은 남자 피겨 차준환 선수입니다!

심석희 선수랑 디에이드 안다은씨와 찍은 사진들~

다 찍어놓고 보니 저는 다 같은 표정이네요~ ㅋ

쇼트트랙 임효준 선수와 최민정 선수, 김아랑 선수와 같이 찍은 사진들!

일하러 갔는데 계탄 듯 기분 좋은 하루 였습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선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고양시청 쇼트트랙 화이팅!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