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봐야지

레디큐 이벤트 당첨! 레디큐 츄 수령했어요!

728x90

10월 19일이네요.

레디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두근두근 Weekly Event 3. 박나래가 28을 몇 번 말할까요?'

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참 쉬운 이벤트죠!

이런 이벤트는 댓글에 답이 나오기 마련이죠! ㅎㅎ (This is the 꼼수)

결국 당첨으로 가는 지름길은 센스 있는 댓글!



7번의 이십팔!

이십팔번을 7번이나 외쳤네요~

정답은 7번!

그래서 겨우겨우 당첨된 이벤트!

저는 레디큐는 아니고 레디큐츄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받게된 레디큐 츄!

Are you READY?

술마실 준비 되었냐는 의미인가?? @.@

그렇다면 I'm ready!


패키지가 아주 귀엽네요~

작은 상자 안에 귀여운 패키지의 소 패키지가 10개 들어있습니다.



월요일인데...

술마시면 일주일이 힘들어질텐데~

왜 하필 배송이 오늘 도착해서 술이 땡기게 만드는건지 ㅠㅠ



레디큐 츄 상자에 있는 세개의 스마일 모양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는데

상자를 까자마자 알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귀엽죠??

하나의 패키지에 세 알의 레디큐 츄가 들어있습니다.

표정도 모두 다르네요~



레디큐는 다른 숙취음료에 비해 맛이 탁월한 편이죠!

레디큐 츄 또한 레디큐의 맛을 그대로 담고 있는 편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맛이 좋네요~ㅎㅎ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짧게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반응형